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미용

건강음료 찾는다면 한선여 곡물 스무디!

건강음료 찾는다면 한선여 곡물 스무디!

 

 

 

 

올여름은 날이 워낙 더워서인지 빙수나 아이스크림같은걸 입에 달고 살앗던 것 같아요.
많이 먹으면 살찔걸 알면서도 계속 찾게되는 이 모순....
이대로면 바닥에 뒹굴 뒹굴 굴러다닐것 같아 좋은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생각지 못한 특별한 것을 알게되었어요.

 

 

사실 다이어트 목적 보다는 잘못된 식습관이 큰 문제였는데,딱 저에게 필요한 것을
찾아서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아몬드밀크 수무디 아는분들은 다들 아실거에요.
시중에 판매되는 곡물스무디들을 우유가 들어있는 경우가 많은데,한선여 스무디에는
제가 유당불내증 때문에 우유를 잘 못먹는걸 어떻게 알고 아몬드밀크가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문을 하고 총알 배송된 저의 한선여 스무디!
사이즈도 250ml. 500ml로 나뉘어져 있는데 저는 작은거, 언니는 큰거로 ㅋㅋㅋㅋ
작은거는 식사하면서 같이 먹는 용이고, 큰거는 식사대용으로 먹는 용이에요 : )
무방부제에 무첨가물로 만든 제품이라 오래 보관이 안되서 저희 자매는
일주일단위로 구매하려구용!

 

 

저는 단호박 스무디랑 케일 스무디가 제 입맛에 잘 맞는것 같더라구요!
다른것도 맛있긴 한데 요 두개가 제일 맛있어요 ㅋㅋ
전체적으로 과일하고 야채가 들어가있어 건강하게!
부족한 영양소 없이 체중조절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한선여 스무디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가 아닐까 싶어요~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분들에겐 필수 준비물이라고 할수 있죠!!

 

 

음료에 들어간 재료들이 다 다른 만큼 어떤걸 사야할지 고민 되는 분들도 계실텐데
그럴때는 요 표를 보고 구매하면 쉽답니다 : )
저같이 식사랑 같이 병행할 분들은 다 구매하셔도 돼요~
변비 있으신 분들은 클렌즈 효과 있는걸로 구매하시면 효과 직빵!!

 

 

 

아무 생각 없이 모든 음료를 구매했는데 한선여 스무디는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배출에도 좋다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케일이 혈액을 청소하거나 형성시키는 엽록소가 함유되어 있었구나...
하는걸 오늘 포스팅하면서 처음 알았네요
진짜 몸에 좋은 것만 들어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한선여 곡물 스무디는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도 먹으면 좋은 음료랍니다 : )
특히 한참 성장기인 학생들한테도 넘 좋을것 같아요~

 

 

 

포만감을 느끼기 위해서 꼭 구매해야 하는 넛스무디!!
특히 저처럼 식사랑 병행하는 분들은 식사시간 30분 전에 먹어야 된다는점~
잊지 마세요 : ) !!!

 

 

 

독하게 살을 빼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건강하게 체중을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너무
매력적인 한선여 곡물 스무디네요~
한달 정도 꾸준히 먹어보고 후기 또 쓰러 올게요!!
좋은 것은 많은 분들이 함께 알아야겠죠?ㅎㅎ

 

 

 

 

 

건강음료 찾는다면 한선여 곡물 스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