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과 미용

변비에 좋은 음식 어떤게 있을까요!

변비에 좋은 음식 어떤게 있을까요!

 

 

 

 

 

높고 푸른 하늘을 보니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을 피부로 느낄 수가 있습니다.
활동하기 가장 좋은 계절인 가을에 나들이 계획은 세우셨나요?
저는 갈 곳이 너무나 많아서,목록을 만들어서 하나하나 실행에 옮길겨구요^^*

 

이렇게 좋은 날씨에도 늘 마음에는 먹구름이 끼여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만성 변비로 인하여 하루하루가 지옥같은 분들 은근 많을겁니다.
저도 일땜에 스트레스를 받으면 꼭 변비가 찾아와서 고생하곤 했는데,
최근 변비에 좋은 음식들을 찾아서 먹다보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몸과 마음이 너무 상쾌하네요.

오늘은 요즘 제가 즐겨먹는 변비에 좋은 음식 몇가지를 소개할께요.

 

 

첫번째는 "키위"입니다.
키위에는 단백질 분해효소인 엑티니아닌 성분이 많아서 변비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합니다.
섬유질도 풍부하고,무엇보다도 좋은 것은 카르니틴 성분이 체지방을
연소시켜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단호박"도 변비에 효과적인 음식중 하나입니다.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주고,장내 노폐물을 배출해 주는 효과가 있어서
변비에 좋은 음식으로 각광을 받는 식품중 하나죠^^*

단호박은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트"를 생즙으로 먹으면 변비에 특효약이라고 합니다.
비트에 있는 다량의 식이섬유가 변비의 고통에서 해방시켜준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좀 거부감이 있었지만 먹을 수록 매력있는 식품인 것 같아요.

 

 

 

변비의 걱정에서 해방되고 싶다구요?
제가 정말 좋은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요즘 제가 즐겨먹는 한선여 스무디입니다.
첨가물이 일체 들어가지 않은 100% 생과채에 아몬드밀크가 함유된
흔히 말하는 곡물스무디입니다.

 

 

저는 보통 아침저녁으로 먹고 있는데,특히 아침에 눈뜨자마자 먹은후
출근 준비를 하다보면 여지없이 아랫배에 소식이 온답니다^^*
예전에는 속도 더부룩하고 너무나도 괘로웠던 줄근 시간이 시원하게 배출을 하니
하루중 가장 상쾌한 시간이 된것 같아요.

 

임신중인 친구가 변비때문에 고생을 하는데,100% 과채주스인 한선여 스무디를
먹은 후 변비도 해결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것 같다고 정말 좋아합니다.

 

 

막상 변비에 시달리는 분들은 급한 나머지 변비약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당장의 효과도 중요하지만 제대로 개선된 삶을 살기 위해서는 이렇게
약을 대처할 수 있는 식품을 이용 하는것이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것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변비에 좋은 음식 어떤게 있을까요!